Review

Review Written by 이상****

2021-03-06


제품 자체는 마음에 들어요 얇다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두껍고 빳빳해요 다만 많이 아쉬운 점은 모델컷도 그렇고 상세컷도 그렇고 샘플제품으로 해놓으시고 실제로 생산되는 제품이랑 차이가 있으면 고객은 어떤걸 보고 구매해야하죠ㅠㅠ 실제로 받은 제품도 너무 이뻐요 단추가 5개라도 샀을거에요 그치만 내가 본거랑 다른 디테일이 있는걸 받으면 기분이 뭐지? 싶어요...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Nothing written 2021-03-06 0점
    Edit Delete Reply
    스팸글 이상민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진과 받아보신 상품의 디테일이 다른 이런 말도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자초지종을 살펴보니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소중한 문의 글과 잘못된 부분 지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시는 이런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통상적으로 제품/룩북 촬영의 경우 생산 직전 최종 샘플로 진행이 됩니다.
    그러나 해당 제품은 촬영 일정에 맞게 최종 샘플 마감 작업이 이뤄지지 않아 단추가 하나만 달린 상태로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웹디자이너에게 최종 샘플과 동일하게 단추를 보정해달라고 요청을 했고 이 과정에서 단추가 5개가 아닌 6개로 전달되며 커뮤니케이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한번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재차 확인을 하는 시스템을 거쳐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반드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hopping Bag

No Items